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by 한일가왕전 투표 2023. 12. 15.

현역가왕 투표하기 하셨나요?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 현역가왕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현역가왕은 11월 28일 첫방송 시작부터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며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역가왕은 현역에 있는 가수들의 오디션이라는 점, 그리고 내년에 있을 한일 트롯가왕전에 나갈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 트롯가수를 뽑는다는 점에서 현재 많은 기대를 안고 있습니다. 총 33명의 여자 현역 트롯가수들이 경쟁을 펼치며 현역가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트롯가수 Top7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투표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응원하는 현역가왕에게 투표해주세요!

 

 

현역가왕 투표 바로가기

 

 

 

 

현역가왕 방송 정보

채널 MBN
방영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투표기간 23년 11월 28일부터

 

 

현역가왕 최종 우승상금은 1억원입니다. 또한 투어 콘서트기회가 주어지며 선발된 Top7은 24년에 열릴 예정인 한일 트롯 가왕전에 출전하게 됩니다. 한일트롯가왕전은 불타는 트롯맨의 일본 버전인 '트롯걸 in 재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 된 Top7과 현역가왕에서 선발 된 Top7끼리 경쟁하는 한일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한일트롯가왕전은 내년에 방송될 예정이며 트롯걸 in 재팬은 일본에서 12월 8일(금) 첫방송이 시작됩니다.

 

현역가왕 출연진

진행자

MC : 신동엽

 

심사위원

남진, 대성, 박현빈, 손태진, 신성, 신유, 심수봉, 윤명선, 이지혜, 주현미

 

현역가왕 투표하기(투표방법)

현역가왕 투표는 매일 1일 1회 가능합니다. 각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 투표가능합니다.

 

1. 현역가왕은 모바일을 통해 투표가능합니다.

2. 스마트폰에 now앱(네이버 나우)을 설치합니다.

3. now앱에 접속하여 현역가왕을 검색하세요.

4. 상단의 라이브화면을 누른 뒤 모래시계 버튼을 누릅니다.

5. 본인이 응원하는 7팀을 선택하여 투표를 완료합니다.

 

참고로 현역가왕 투표하기는 아이디당 하루 한번 가능합니다.

 

이번 현역가왕 우승자는 누가 될 지 대중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본인이 응원하는 출연자가 우승할 수 있도록 현역가왕 투표방법을 참고하시어 생방송 문자투표와 대국민 투표 잊지마시고 꼭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