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투표 현재까지 결과

by 한일가왕전 투표 2023. 12. 1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BN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대해 소개하고, 투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역가왕은 현역 여자 트롯가수들이 내년에 있을 한일트롯가왕전에 나갈 Top7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현재 4회가 방송되었고, 다음주에는 5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현역가왕의 주요 출연자와 방송 내용, 그리고 현역가왕 투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역가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읽어보시고, 응원하는 가수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현역가왕 투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olympic-market.tistory.com/

 

현역가왕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 현역가왕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 방법 현역가왕 대국민 투표 인기투표 바로가기 우승상금 출연진 현역 가왕 문자투표 투표방법 응원투표 현역가왕 투표하는 방법 현역가왕 투

olympic-market.tistory.com

 

 

현역가왕이란?

현역가왕은 MBN에서 제작한 여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현역에 있는 여자 트롯가수들이 다양한 미션과 데스매치를 통해 서바이벌을 거쳐, 최종적으로 Top7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op7은 내년에 있을 한일트롯가왕전에 한국을 대표하는 트롯가수로 나갈 예정입니다. 한일트롯가왕전은 '불타는 트롯맨'의 일본 버전인 '트롯걸 in 재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일본의 Top7과 대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은 현역 트롯가수들의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트롯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의 주요 출연자

현역가왕에는 총 33명의 여자 현역 트롯가수들이 출연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출연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유진: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 김다현: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마리아: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섹시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 강혜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4위를 하고 있다. 청순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소화하는 능력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 류원정: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5위를 하고 있다. 깊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세련된 무대로 트롯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 반가희: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6위를 하고 있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목소리와 흥겨운 무대로 트롯의 즐거움을 전한다.
  • 린: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7위를 하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감동적인 목소리로 트롯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현역가왕 의 방송 내용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MBN에서 방송됩니다. 현재까지 4회가 방송되었고, 다음주에는 5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지난 4회에서는 둘 중 한 명만 살아남는 데스매치 '현장 지목전'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데스매치에서는 주미, 강소리, 마스크걸, 송민경, 윤태화가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하고, 서바이벌 최종 방출자가 되었습니다. 이들은 패자부활전으로 기사회생 기회를 얻었지만, 3인 1조가 돼 30분 안에 지정곡을 나눠 부르고, 연예인 평가단 10인의 투표 결과에 따라 최고점 2인은 다음 라운드 진출, 최하점 1인은 즉시 방출되는 냉혹한 룰에 직면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한 대국민 응원 투표 2주 차 결과도 공개되었습니다.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마리아, 4위 강혜연, 5위 류원정, 6위 반가희, 7위 린, 8위 별사랑, 9위 조정민, 10위를 박혜신이 차지했습니다. 이들의 순위는 준결승과 결승 점수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다음 5회에서는 현역가왕의 본선2차전이 열릴 예정입니다. 본선2차전에서는 16명의 출연자들이 '남과함께'라는 미션으로 1등 이외에는 모두 방출 후보가 됩니다.

 

패자부활전에서는 각 조별 1위는 다시 준결승에 복귀하고 나머지 9명은 서바이벌 최종 방출자가 됩니다. 준결승에서는 총 12명의 출연자들이 Top7을 결정짓는 데스매치에 도전합니다. 데스매치에서는 2인 1조로 나눠져, 각 조별로 1명만 살아남는 룰로 진행됩니다.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6명과 대국민 응원 투표 1위인 1명이 Top7이 되고, 나머지 6명은 서바이벌 최종 방출자가 됩니다. Top7은 내년에 있을 한일트롯가왕전에 한국을 대표하는 트롯가수로 나갈 예정입니다. 본선2차전은 매우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역가왕의 본선2차전은 오는 26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현역가왕 투표 방법

'현역가왕’은 대국민 응원 투표가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대국민 응원 투표는 현역가왕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역가왕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역가왕 공식 홈페이지)
  •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투표하고 싶은 출연자의 사진을 클릭하거나, 이름을 검색합니다.
  • 투표하고 싶은 출연자를 최대 7명까지 선택합니다.
  • 투표하기 버튼을 다시 클릭합니다.
  • 투표가 완료되면 투표완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투표는 첫 방송 시작 후 바로 가능하며, 아이디 당 하루에 한 번씩 총 7명에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투표 결과는 매주 방송에서 공개되며, 준결승과 결승 점수에 반영됩니다. 투표는 현역가왕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니, 다른 사이트나 앱에서는 투표하지 마세요. 투표는 현역가왕의 운영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부정 투표가 발견될 경우 투표가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투표는 현역가왕의 결승 방송 전날까지 진행됩니다. 투표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현역가왕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현역가왕을 응원하자!

이상으로 MBN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대해 소개하고, 현역가왕 투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현역가왕은 현역 여자 트롯가수들이 한국을 대표하는 트롯가수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MBN에서 방송됩니다. 다음주에는 본선 2차전이 열릴 예정이니, 많은 시청과 투표 부탁드립니다. 현역가왕의 출연자들은 여러분들의 응원이 힘이 됩니다. 현역가왕을 함께 응원하고, 한일트롯가왕전에 나갈 Top7을 결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