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TV 실시간 무료 오늘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4강 경기 중계)

by 한일가왕전 투표 2023. 12. 19.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TV 실시간 무료 오늘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4강 경기 중계)

2024년 02월 07일,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4강 경기죠.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우디를 꺾은 한국은 8강에서 또다른 우승후보 호주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체력인데요. 대한민국 대표팀은 8강에 오르기까지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인범 등 핵심 주전이 풀로 경기를 뛰었고 30일 사우디전에서도 전,후반 90분에 추가시간 12분, 연장전 30분까지 총 132분 이상 내내 달리며 혹사했습니다.

반면 호주는 일찌감치 8강에 선착해 한국보다 이틀이나 더 휴식을 취하고 8강전에 임하게되어 체격과 스피드가 강점인 호주가 충분한 회복시간까지 가졌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대표팀은 끝까지 포기하지않았고 호주를 2-1로 꺾으면서 4강에 진출했습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는 쿠팡플레이, tvN 스포츠, tvN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ainnews.co.kr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 한국 호주 중계

한국 요르단 중계

mainnews.co.kr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에서는 02월 07일 수요일 대한민국 요르단 중계를 프리뷰 쇼와 새벽 12시 킥오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경기 1시간 전에 시작되는 프리뷰 쇼를 통해 요르단전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티빙

이번 대회에서 대한민국의 경기는 tvN과 tvN SPORTS에서 독점 생중계됩니다. 한국 요르단 중계는 tvN SPORTS와 tvN을 통해 합산 시청률 21.7%를 기록하여 1차전의 19.7%를 상회했습니다.

 

tvN 스포츠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의 모든 경기는 tvN SPORTS에서 시청 가능하며 대한민국의 경기는 tvN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경기 승부예측

팽팽한 경기 끝에 호주를 연파하며 클린스만호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결승행이 약 70%의 확률로 분석되었습니다. 축구 통계 및 기록 전문 매체인 옵타에 따르면, 3일(한국시간)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에서 요르단을 꺾을 확률은 69.6%로 분석되었습니다.

 

이전 8강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호주를 2-1로 꺾은 대한민국은 이제 타지키스탄을 이기고 올라온 요르단과의 맞대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경기는 0시에 알라이얀의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킥오프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E조 리그 일정 및 대한민국 아시안컵 16강 진출 경우의 수

대한민국이 조1위로 16강 진출을 하기 위해서는 25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에 진행되는 말레이시아전에서 승리해야 하며, 동시에 요르단이 바레인과 비기거나 패배해야 합니다. 말레이시아는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팀이지만, 이미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대한민국이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하면 D조 2위와 맞붙게 되며, D조 2위는 일본이 유력한 후보입니다.

 

일본은 1차전에서 카타르에 0-1로 졌고, 2차전에서 중국에 2-0으로 이겼으며, 3차전에서는 베트남과 맞붙게 됩니다. 한일전은 항상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민국이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하면 F조 1위와 대결하게 되며, F조 1위는 사우디아라비아가 유력한 후보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1차전에서 이란에 2-1로 이기고, 2차전에서 시리아에 3-0으로 이겼으며, 3차전에서는 레바논과 경기할 예정입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의 팀은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경기 선수명단

GK: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 HD) 송범근(쇼난벨마레)

DF: 김영권, 김태환, 설영우, 정승현(이상 울산 HD), 김민재(뮌헨) 김주성(FC서울) 김지수(브렌트포드), 김진수(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MF: 문선민, 박진섭(이상 전북현대), 박용우(알아인), 손흥민(토트넘), 양현준(셀틱), 이강인(파리생제르맹), 이순민(광주FC), 이재성(마인츠), 정우영(슈투트가르트), 황인범(즈베즈다), 황희찬(울버햄튼) 홍현석(KAA헨트)

FW: 오현규(셀틱), 조규성(미트윌란)

 

아시안컵 공식 홈페이지 안내

 

The AFC

Asia's football website the-AFC.com is the official site of the AFC, Asian Football Confederation, Asian Football, Asian Sports

www.the-afc.com

 

한국 요르단 중계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 | 밴드

대한민국 요르단 중계 한국 요르단 경기 중계 방송 생방송 라이브 실시간 채널 요르단전 2024년 1월 20일 아시안컵 중계 E조 하이라이트

band.us

 

한국 요르단 중계 관련 FAQ

한국 요르단 중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한국 요르단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 tvn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경기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한국 요르단 경기일정은 2024년 02월 07일이며 본문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는 무료로 볼 수 있나요?

대한민국 요르단 축구 중계는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본문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TV 실시간 무료 오늘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4강 경기 중계)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