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트롯가왕 투표하기 '한일 트로트 가왕전'을 위한 국가대표선발전!

by 한일가왕전 투표 2023. 12. 19.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이번에는 MBN의 인기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역가왕은 대한민국의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24년에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을 위한 준비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첫 회부터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 중 1위를 차지하는 파죽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현역가왕 4회에서 벌어진 패자부활전의 각축전과 나우 앱을 통한 대국민 응원 투표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현역가왕은 나우 앱을 통한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먼저 나우 앱에 접속한 후 '현역가왕'을 검색해 라이브 화면을 누른 뒤 실시간 채팅 화면에 있는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 원하는 현역 7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대국민 응원 투표순위는 준결승전과 결승전 점수에 포함됩니다.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됩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다양한 매력과 현역 가수들의 열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들은 이들의 노력과 재능을 응원하고, 트로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현역가왕에 함께 참여하고, 나우 앱으로 현역 7팀을 응원해주세요! 현역가왕은 여러분의 투표로 만들어집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이보다 쉬울 순 없다!

 

현역가왕 패자부활전, 생사를 건 30분의 전쟁! 나우 앱으로 현역 7팀을 응원하라!

현역가왕 4회에서는 박혜신부터 김다현까지, 방출된 후보 15팀이 패자부활전에 참가하여 생존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날 패자부활전은 15팀이 3인씩 한 조를 이루고, 단 30분 만에 지정곡을 완벽하게 연습한 후, 각 조에서 2인만이 살아남는 방식이었습니다. 방출 후보들은 노래를 외우기도 모자란 시간에 갑작스레 짝지어진 팀원과 파트까지 배분해야 하는 것에 불안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이들의 무대를 눈앞에서 지켜보게 된 다음 라운드 진출자들은 최강자로만 조합된 조를 보고 "헬조다 헬조", "대체 누굴 떨어트리냐"는 탄식을 터트렸습니다. 패자부활전에서 가장 눈길을 끈 사람은 바로 마스코트 대성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밝은 표정으로 무대를 즐겼지만, 이날 패자부활전에서는 굳은 표정으로 "와, 실화냐"라며 한숨을 쉬고 끝내 방출 후보들을 바라보지 못하고 뒤돌아서고 만했습니다. 스페셜 마스터 주현미 역시 "본 경연보다 이게 더 살 떨리고 긴장된다. 심사가 더 어렵다"며 짠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패자부활전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트로트를 선보이며 감동과 재미를 전했습니다. 특히, 박혜신과 김다현의 듀엣 무대는 환상적인 호흡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은 10팀은 다음 라운드에서 현역 7팀을 결정할 최종 경연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들은 오는 2024년에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참가할 대한민국의 대표가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할 것입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현역가왕 투표하기 하셨나요?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 현역가왕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현역가왕은 11월 28일 첫방송 시작부터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며 지상

koreankite.tistory.com

 

현역가왕 투표하기 홈페이지

 

현역가왕

'한일 트롯 가왕전'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tv.naver.com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사이트

https://band.us/@trotking7

 

한일트롯가왕전 투표하기 | 밴드

한일트롯가왕전 투표 한일 트롯가왕전 투표하기 투표방법 트롯한일전 대국민 응원투표 문자투표 인기투표 참가자 문자번호 투표사이트 준결승 결승

band.us